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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영업을 하면서 공무원에게 공문을 보낼일이 있었습니다. 서류를 공문 양식으로 해서 보내달라고 하더군요. 그때 사용한 회사 공문 양식 첨부합니다.
사용 방법은 머리말 부분을 더블클릭하신 뒤 회사명과, 주소, 연락처, 이메일을 넣고 닫기를 눌러줍니다. 그리고 수신인과 제목을 입력후 오른쪽 2020-B-01에 공문작성 연도와, 있어보이게 알파벳-01 정도로 문서 번호를 임의로 작성해주면 됩니다.
그리고 내용에 문단별로 번호를 붙여 설명을 한 후 마지막에 감사합니다. 끝. 이렇게 마무리를 해주시면됩니다. 맨 아래는 회사명과 담당자의 이름, 그리고 그사람의 서명이나 도장을 넣어주시면 됩니다. 어렵지 않으니 수정해서 잘 사용하시면 됩니다. 사장니 화이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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