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고요의 바다 아역 배우 김시아

by ΕΒΑ'> 2021. 12. 25.
반응형

12월 24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<고요의 바다>에 바다에 인상 깊은 배우가 있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. 익숙한 얼굴이라서 누구인가 한참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작품들에 출연했습니다. 동생 김보민 배우도 아역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.

 

공수혁 역의 배우 이무생

고요의 바다 홍 닥, 김선영

이원 배우는 누구?

<고요의 바다>에 나온 지연성 익사란?

 

배우 김시아 프로필

  • 2008 5월 6일 생, 쥐띠
  • 1남 3녀 중 첫째
  • 미스틱액턱스 소속
  • 2018년 영화 <미쓰백>으로 데뷔
  • <미쓰백>으로39회 황금촬영상영화제 아역상

 

김시아 인스타그램
김시아-인스타그램-캡쳐

 

주요 작품

  • 2018 미쓰백
  • 2019 우리집
  • 2019 백두산
  • 2020 클로젯
  • 2021 비광
  • 2021 킹덤: 아신전
  • 2021 고요의 바다

 

미쓰백 김시아
출처-미쓰백-홈페이지

한지민 배우 주연의 영화 <미쓰백>에서 현실을 탈출하려는 지은의 역할로 나오게 되는데요. 한지민 배우의 연기도 훌륭했지만 김시아 배우의 연기 또한 훌륭했다는 평이 많습니다. 저는 보려고 찜 해놓고 아직 보지는 못하고 있네요.

 

<백두산>에서는 리순옥 역할을 맡았는데, 주인공 리준평의 딸 역할입니다. <킹덤: 아신전>에서는 전지현의 아역으로 나와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.

 

<고요의 바다>에서는 루나073 역할로 나왔습니다. 드라마에서 보면 루나는 복제 인간으로 실험 영상에서 루나 001부터 072까지 모두 똑같은 모습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루나가 동일한 유전자로 복제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죠. 또한 최국장의 딸로 추정되는 인물이 최국장과 찍은 사진이 잠깐 나오는데, 그 아이의 얼굴 또한 루나의 얼굴과 동일합니다. 이를 통해 루나의 복제 유전자가 최국장의 딸이 었음을 추측할 수 있는 대목이었습니다.

 

아직 시즌 2가 계획 중이지는 않지만, 분명 국내에서 일어나는 알력 다툼과 정치의 내용이 다뤄질 것 같습니다. 하지만 고요의 바다가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인 만큼 지구로 돌와온 후 우주의 느낌을 살려줄 무언가가 필요할 텐데요. 과연 시즌 2는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하네요.

 

송지안으로 나오는 배두나 배우가 월수에 면역 항체를 가지게 된 것도 이후 시즌2의 주요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.

 

반응형

댓글